에드토의 시스템.
‌탄탄한 전문성을 위해 나아갑니다.



전문적 인재 신속 확보

(1). 건설, 제조, 조선 등 투입 업태에 따른 다양한 인재 확보.
(2). 자사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구축을 통하여 

       신속한 인력 공급망 확보.
(3). 협력업체와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통한 긴급작업 문제 예방




‌임직원 전문성 배양

‌(1). 자격증 취득 독려 과정 구축.
(2). 안전 관리자 양성과정 교육시스템 확보.
(3). 직책 및 직급별 교육 시스템 확립.



임직원 관리 시스


(1). 자체 그룹웨어 사용을 통한 소통으로 능률 증가.
(2). 내부 간담회 및 정기교육을 통한 보고 및 의사소통 교육.
(3). 인력 카드 운영을 통한 보고 및 의사소통 교육.
(4). 우수 인력 포상제도를 통한 경쟁력 상승.
(5). 출결에 대한 문제 발생시 실시간 대응.



‌고객만족 시스템

(1). 안전 컨설팅 서비스 제공.
(2). 고객 요구사항에 맞는 INFRA 신설 및 개편.
(3). 최종 결과물 및 성과물 제출.
(4). 상호 WIN-WIN을 위한 적극 탐색 및 방법 제시.



본사 보고 및 취합

(1). 일일 결산을 통해 명일 현장 문제점 조치.
(2). 일일보고, 특이사항 보고,

       출결보고,관리자보고 등 보고 취합업무 수행.
(3). 직급으로 순차적 또는 직결 보고되어야 할 사항별로

       구분된 보고 시스템 구축



기타

‌(1). 자격증 취득 독려 과정 구축.
(2). 안전 관리자 양성과정 교육시스템 확보.
(3). 직책 및 직급별 교육 시스템 확립.